홈페이지 >

'저탄소 환경보호'와'유행 패션'은 디자이너 눈에 융합된다.

2010/5/26 15:47:00 91

저탄소

패션산업으로 ‘의식주행 ’의 첫째인 ‘옷 ’은 일반 대중이 저탄소, 친환경 인식의 가장 직접적인 방식으로 환경보호, 순천연, 저탄소 배출을 요구하는 의상의 영혼을 부여하는 디자이너로서도 저탄소 환경보호 ‘천막배 ’를 자세히 연구했다.

그럼 우리 앞으로 어떤 저탄소, 초록색, 편안한 패션을 입을까?

이에 따라 본보는 국내에 꽤 대표적인 유명 디자이너들을 전문적으로 취재한 가운데 ‘저탄소 환경보호 ’를 살펴보고 싶다.



장홍우 ('애모 '디자이너)



‘ 녹색 저탄소 ’ 라는 이념은 나는 매우 찬동적이며 환경에 대한 영향이 얼마나 크든, 절약과 자연을 존중하는 태도에 따라 우리도 이렇게 해야 한다.

자원은 한계가 있다. 디자이너로서 많이 생각해 봐야 한다. 애모의 현재 사용된 원단은 대부분 재생 섬유, 모텔, 천사 같다 ….

화학 섬유 원단이라고 하더라도 제조 코너는 절약, 환경 보호 문제에 신경을 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사실 속옷은 재료의 선택에 더 엄격한 요구를 하지만 일정한 탄력과 질감 스판의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이 불가피하다. 우리는 응용의 비율을 낮추기 위해 노력한다.

스펀지의 응용도 있고, 올해 우리는 스펀지 대신 공기면으로 연구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첨단 원단을 사용하여 원가를 늘리는 것이 아니냐는 의문이다. 사실 대량 생산이 원가 면에서 문제가 없다.



저탄소는 더욱 사회적 책임감을 느끼는 것 같다. 의상의 디자인에 대해서는 지나치게 ‘설계 ’를 강조하고 지나치게 ‘품질 ’을 지나치게 ‘질 ’은 물론 소비자가 만족할 뿐만 아니라, 우리도 자연스럽게 각 방면의 자원 낭비를 피할 수 있다.



무학개 (중국 금정상 디자이너)



현재 저탄소 환경보호는 우리 업계의 책임과 목표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주목하는 사업이 되고 있다.

나는 ‘저탄소 ’라는 자체가 대패션의 개념으로, 장기적 전략적 화제가 아니라 유행이 아니다.

현재의 소비자들은 녹색과 분해할 수 있는 재료를 점점 중시하고 있으며, 당신의 옷은 친환경이 되지 않으므로 소비자도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항상 자신의 팀에'저탄소 녹색'의 가치관을 전달해 구호에서 책임이 되길 바란다. 일상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행동이 되기를 바란다.



주홍 ('사범 '수석 디자이너)


{page ubreak}



저탄소라는 이념은 지난해부터 크게 유행했지만, 사실 우리는 5,6년 전부터 천연 위주의 원단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예컨대 추동에 양털을 많이 쓰고, 봄여름이면 삼마를 골라 쓰기도 힘들었다.

하지만 지금은 말할 것도 없고, 누구나 초록색 원단을 선발해 인체에 대한 상처가 작아 기술이 끊임없이 개선되면서, 천연 원단의 착용 편안한 문제도 해결된다.



작년에 우리는 또 외국과 협력하여 디지털 잉크 프린트 기술을 내놓고 원단의 환경에서 물자원에 대한 낭비를 어떻게 줄일 수 있을지 관심을 가졌다.

트렌드에서 소비를 유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녹색 소비를 어떻게 유도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기강 (중국 금정상 디자이너)



낮은 탄소 환경보호는 할 수 없는 것이 아니지만, 지금은 많은 웃음거리가 될 것이다.

의상은 저탄소로 가끔씩 제한을 받고, 추동 피혁피초라고 해요. 인조 피털이 손감과 광택도에 절대 차이가 나는데, 보온성 도 나빠요. 소비자들이 계산을 안 할 텐데, 그리고 이 원단은 정말 인조 자원이 낭비가 아니라 환갱 오염이 생기는 건가요?

진정한 피털 환경보다 친환경.



저탄소 환경보호는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며, 우리도 천연 원단을 많이 사용한다. 일정한 질감을 확보하기 위해 현재의 하이테크 원단은 얼마든지 화섬유 성분이 있어야 한다. 가끔 디자이너로서 옷을 너무 많이 고려하면 좋지 않다.



조옥케이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저탄소 생활'은 새로운 개념이지만, 제시한 것은 세계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오래된 문제다.

'저탄소 생활'이 갈수록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추앙을 받으며 패션이 되고 있다.

저탄소와 라동 내수는 갈등이라고 생각하지만 저탄소 경제의 시점을 실시하는 초기에는 내수 성장에 일정한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저탄소 생활'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구현인 것으로 보인다. 장기적으로는 내수 성장을 억제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반면 인류가 건강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발전시키는 과정이 필요하다.



현재 우리는 젊은 부패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브랜드의 핵심 이념은 ‘저탄소 ’, ‘환경 ’, ‘건강 ’의 생활 방식으로, 우리가 창도하는 이런 생활방식을 현대 젊은이들의 옷차림 이념에 융합해야 한다.

‘저탄소 환경 보호 ’와 ‘유행 패션 ’을 결합하면 우리가 공략해야 할 난제다.



이 브랜드는 원단과 자재의 선택에서 환경보호 저탄소를 더욱 중시하고, 약간의 천연 소재를 채택하고, 유기 면, 유기 섬유, 실크 또는 약간의 천연 과학 기술 원단을 사용한다.

이 원단들은 개발 과정에서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고 사용한 후 회수하기 편리하고 재활용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환경 보호 ’, ‘저탄소 ’는 새로운 부패의 핵심 이념으로, 오늘날 젊은이들의 ‘저탄소 ’ 패션과 공감을 불러 모두의 ‘저탄소 생활 ’ 의식을 불러일으켰다.


  • 관련 읽기

고급 정제 예복이 소비자를 흔들고 있습니까?

DIY 생활
|
2010/5/26 15:42:00
91

2010年高明度和高彩度的“阿凡达”色

DIY 생활
|
2010/5/26 15:41:00
82

2011 봄 시리즈: 실용 웨딩드레스 연출

DIY 생활
|
2010/5/26 15:35:00
167

승마를 배우는 것은 우선 말복을 잘 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DIY 생활
|
2010/5/20 10:46:00
279

루이스 &Nbsp; Vuitton 창의력

DIY 생활
|
2010/5/19 22:19: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떤 패션이 한 여자에게 가졌는데 억만명에 대한 갈망?

섹시 댄서 테타 만테스는 크리스티안 리시스의 마지막 시즌의 고급 정제 드레스를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