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성금파: 뷰티 업의'멋있다 '

2010/3/19 11:26:00 102

성금파: 뷰티 업의'멋있다 '

2010년 2월 25일 16시 정각에 따라 기자가 제시간에 햇빛 국제총지배인 성김파씨 전화로 상대방의 휴대전화 컬러링에 "성밀레아, 피부 건강미백, 물방울, 매일매일 하얗게...

브랜드 광고어.

브랜드 이미지를 중시하고 세부 사항에 집중하는 것은 총 작업 중의 큰 준칙이다.


2010년 초, 햇볕 국제 총지배인 성총괄, 이 젊은 기업의 "멋있다"고 겸손하고, 학습에 능숙하고, 고객과 대화를 하고, 다음 지역의 시장, 교육 교육훈련에 열중하여 일찍 바쁜 계획을 시작하였다.

2월 28일 청두에 가서 우수 점장 양성회를 펼치며 3월 하순에 또 절강시장에 가서 훈련을 진행할 것이다.

“요즘 사업은 주로 각지의 시장을 대상으로 인터넷 최적화를 벌이고 대리상들을 협조하여 훈련을 진행하고, 대리상 직원, 화장품점 점장, 단말기 판매원 3가지 훈련을 포함해 우리의 우위 중 하나다.”

성총은 C2CC 기자에게 말했다.


심상치 않은 산밀레야


현재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시장에서 성밀레아는 후자의 신분으로 여러 브랜드의 토벌을 받아 3년간의 빠른 포석으로, 인터넷 건설과 브랜드가 나란히 진입하고 2010년 브랜드 발전이 고속도로 진입될 예정이다.

교육의 길고 긴 성총으로 모색에서 특이한 도로: 소비자의 특징과 수요에 따라'전점 후원','정품 일화','백화점 매장 매장 매장 판매 '등 다양한 모드 패턴을 내놓고 다른 채널을 출시, 공정, 효력, 가격, 포장 등 각기 다르다.

예컨대 약국 제품에는 약장 시리즈 ‘순비미백 ’이 있다. 도시 화이트칼라 여성들을 상대로 ‘광감 미백 ’ 시리즈가 있다. ‘물감투백 ’ 2대 시리즈, 저단지시 등을 상대로 ‘촉촉 미백 ’ 시리즈와 ‘물렁미백 ’ 시리즈가 선택돼 가격은 18 ~196사이로 소비자들의 아름다움을 만족시킬 수 있다.


기업의 다브랜드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전문과 일화를 동시에 뛰어넘어 성밀레아의 장점이 어디선가 어떤 난제에 부닥칠 것인가? 기자의 마음속에 의문이 있다.


성총탄은 햇빛 국제가 햇빛, 창의적이고 창의적인 뷰티 산업회사로, 지혜와 경험, 책임과 신념을 갖춘 업계 관리, 기획, 훈련, 연발 엘리트.

한편 햇빛 국제는 전문 라인을 교육교육훈련에 중시하고, 일화선은 마케팅 계획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해 브랜드 운용으로 활용하고, 서비스부터 교육부터 교육, 경영부터 관리, 경로부터 종단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전면적인 정합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모색에서 행진했지만 실력도 있고 이 패턴을 깊게 할 수 있다!"


2009년 성밀레아의 강력한 스타전략, 7월 손잡고 드라마 여자 스타 우나, 8월 중앙 TV 3벌, 후난위성, 저장위성TV 등 TV 매체들이 밀집 광고를 방출, 금품과 그룹, 9월 티베트 진출, 단말기 고객 양성회를 열고...

현재 전국 터미널은 5000여 개에 달하며, 그중 3000개 상점, 80여 개 상점, 전국 시장 (해남 제외)은 기본적으로 복구, 산동, 하천, 사천, 호남, 호북 등 지역 시장이 유효하다.


2009년 11월 호남 냉수강 보행거리 복대백화점 광장에서 성밀레아 세일 매출액이 20여 만원에 달한다. 하북 장가구 백화점에서 멋진 코스터 와 세일, 성밀레아 전문점 매출액은 옥란유, 아방까지 넘어섰다.


왜 이렇게 좋은 성적을 거두었을까?


성총략적 사고를 통해'3단계 걷기'의 단말기 판매 모드 로 귀결할 수 있는 단말 판매 모드: 우선 각종 채널을 겨냥한 특색 코스를 전개하고, 홍보 -체험 -판촉'의 한 정거장 서비스를 동시 실시, 같은 경우에는 특혜 정책을 갖추고 왕래하는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더듬기 과정 중 한 발자국 성공이 있었기 때문에 성밀레아는 출발 길에 갈수록 빨라졌다.

성총은 기업이 제품을 전문선이나 일화선으로 나누는 전통적인 방식을 깨뜨리고 다른 경로에 따라 여러 계층의 소비자를 포함해 대리상들에게 더 많은 새로운 고객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된다.


2010 계획: 교육은 선단말기 판매 긴밀하게 따라갈 예정


시장 운영에 익숙한 성총알알기 때문에 새로운 브랜드는 선기를 강점하려면 좋은 제품 서비스와 강력한 마케팅 전략을 열어 경로를 개척하고 브랜드가 승진한'임독2맥'을 뚫어야 한다.

이를 위해 성총은 2009년 브랜드 기초를 다진 1년, 2010년 성밀레아 발력단말기 한 해: 할인시장 소비수요를 계속 개발해 신상품을 개발하고, 다중 채널을 통해 최적화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단말 마케팅 이벤트를 확장하고, 고객 10,000개 상점 (일화 정품 점과 전점 후원)을 돌파할 계획이다. 동시에 투입, 일선 여배우 모델모델을 초청하고, 중앙TV와 지방위성, 지명지, 인터넷에서 밀집 광고를 확대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계획이다.


"공부와 소통, 우리 기업이 계속 제창해 온 관념이다. 올해 우리의 큰 조치는 서비스와 교육력 강화, 브랜드, 대리상, 점장, 미도, 점장, 미도, 질서 있게 팀 교육을 전개할 것이다."

인터뷰에서 성총은 “ 공부 ”, “ 소통 ”, “ 의사소통 ” 에 대해 여러 차례 언급해 그의 훈련 수업을 들을 때, 여전히 겸손하게 “ 상호 학습 ” 이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중국의 새로운 경제 형세와 2010년 상하이 엑스포의 개최를 앞두고, 성총은 2009년 국제경제 형세의 엄중한 형세 아래 중국 경제는 여전히 빠른 성장 성장을 유지하면서 기업의 빠른 발전에 성공적으로 ‘ 강심제 ’ 를 한 방침이다. 햇빛국제가 위기감과 긴박감을 높이고 새로운 기회를 붙잡고 새로운 도전에 대비해 치열한 경쟁에서 주동적 경쟁을 쟁취하고, 관념의 갱신에서 돌파했다.

엑스포 기간에 성밀레아 브랜드도 국제화 신뢰를 이끌고 대리상을 함께 엑스포를 관람하고, 공부와 국제기업의 성공을 관람할 것이다.


2010년 초 성밀레아 브랜드 대리상 연회에서 성총은 “진보, 그치지 않는다 ”는 방침을 제시했다. 브랜드가 성장 과정에서 고객과 소비자의 인정을 받고, 민족 브랜드에서 우수한 깃발이 되기를 희망했다.

“단지 진보에 그치지 않고 동행과 격려하기를 바란다.”

성총이 마지막에 말하다.


  • 관련 읽기

손혜신: 2500만 천장 돌파

업종 지도자
|
2010/3/17 11:05:00
147

정명량: 150원짜리 레저 스포츠 리더 브랜드 투자

업종 지도자
|
2010/3/16 11:19:00
129

이녕: 나는 기업가 & Nbsp; 다시는 나를 스타로 보지 마라

업종 지도자
|
2010/3/12 14:36:00
93

피크 창시자 허경남: 옛날 트럭을 끌면서 돈을 벌던 농가 소년

업종 지도자
|
2010/3/12 14:32:00
20

유쿠 CEO 고영재: 팀 자금 재창업

업종 지도자
|
2010/3/12 14:22: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구찌 브랜드 아태구 확대 투자는 중국을 잘 본다